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1군 가라오케
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1군 가라오케
Blog Article
가라오케는 항상 마지막에 돈 계산을 할때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언성이 높아질 일이 많습니다. 팁은 각자 주지말고 되도록이면 모아서 website 한번에 마담에게 건내는것이 편합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종종 남성의 지갑에서 돈을 훔쳐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지갑이나 귀중품은 항상 몸에 소지하고 다니세요.
한국 복귀하기전 뉴페이스가 들어오면 무조건 바로 연락달라고 말까지 해놓은 상태로 준비!
그 이유는 호치민 가라오케 같은경우는 구글 네이버 등의 많은 곳들의 정보가 있어요.
주간조는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
타이반룽 거리는 예전부터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유명한데, 특히 이곳에 체류하는 일본인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소비하는 각종 먹거리와 오락 및 편의 시설, 그리고 걸즈바와 가라오케 등의 밤문화도 함께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주요 추천 업소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가라오케 역시 제반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기하는 친구들의 퀄리티까지도 모두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지만 대체로 베트남 북부쪽 친구들에 비해서 일반적 기준에서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대부분이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놀고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한국인의 입장에서 볼때 로컬 가라오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직원이 없어서
우선 호치민 밤문화를 이용하면서 느꼇던점은 한국인들이 즐길 수 있는 인프라가 굉장히 많이 발달되어 있다. 한마디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것이고 가격같은 경우엔 기존 필리핀보단 비싸고 태국보단 저렴한 중간단계라 생각된다. 동남아 헤외여행을 하기위해 필리핀과 베트남 정보를 많이 찾아보고 베트남을 결정하였는데 최근 필리핀 마간다카페나 황제투어 에이전시인 세부킹 같은 곳에서 여러 내상사례가 많다고 한다.
현재 호치민에서 가장 핫한 가라오케는 명실상부 블링블링 가라오케라고 자부합니다. 꾸준한 꽁가이 공급 및 우수한 서비스에 방문하는 손님들의 피드백까지 즉시 반영하는 적극적인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현지인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즐기며, 베트남의 문화적인 측면을 더 깊이 체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함께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라오케 추천업소를 소개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